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시림 일상생활 속에서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카테고리 없음

by 겸손한방울 2023. 12. 7. 23:50

본문

날씨가 추워지면서 찬바람도 많이 불고 특히 외부에서 머무는 시간을 가지게 되면 발이 차가워서 발시림을 느끼곤 하는데요. 너무 추운날이거나 한파가 찾아오게 되면 실내에 들어가더라도 발이 시려운 증상이 바로 나아지지 않기도 해서 사전에 예방을 하는것이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일상생활 속에서 발을 따뜻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찬바람에 일정시간 오래 노출이 되어 발시림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수족냉증처럼 추위를 느끼지 않아야할 온도에서도 발이 차가워지는 것을 느끼는 등 이런 증상의 원인은 다양하다고 해요.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도 하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겨울철 외부활동을 하기 전에는 발의 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방한용품을 잘 챙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요. 

 

 

따뜻한 양말을 착용하는 것이 좋고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히 되도록 도와주는 것이 좋다고 해서 발시림을 위한 따뜻한 양말을 찾아보니 다양하게 있었지만 발열기능 사용으로 최대 65도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트클래스 발열양말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정말 따뜻함이 발 전체적으로 전해져서 좋고 특히나 발가락이 얼게 되면 움직임이 힘든데 발가락의 열선 뿐 아니라 발등과 발바닥에도 열선이 분포가 되어 있으며 파우치 키핑 구조로 발에 일정시간동안 발열감을 선사하게 되어 발시림 예방에 좋은 양말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쿨맥스 소재로 되어 있어 체온유지와 수분관리, 부드러운 착용감을 가질 수 있고 길이감도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올라오기 때문에 종아리까지 잘 커버를 해주며 신축성있게 흘러내리없이 신을 수 있으며 남녀 구분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발시림이 있다면 누구나 따뜻하게 신기 좋은 양말로 일상생활 속에서 챙기기 좋게 느껴집니다. 추운 겨울 발시림의 걱정이 있다면 따뜻한 발열감으로 발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타입으로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