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의 계절입니다. 바이크 라이딩을 한다면 방한용품을 필수품으로 준비해야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특히나 손이 노출이 되기 때문에 얼지않게 보온을 유지해야 안전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겠지요. 점점 추위가 심해지면 일반 장갑으로는 따뜻하게 손을 보호하기는 어려워 겨울에는 따뜻한 바이크 장갑으로 알아보게 되는데요. 한겨울에도 손시림을 방지하면서 편안하게 잘 낄 수 있는 타입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손의 크기에 맞춰 사이즈의 선택이 가능한 타입이면서 기본적으로 방한과 방수에 유리한 장갑으로 보기도 했고 여기에 보다 따뜻하게 낄 수 있는 발열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껴보게 되었습니다. 장갑에 있는 단자와 배터리를 연결하면 쉽게 발열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면서 버튼 조작 하나로 총 3단계 중 수동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최대 65도까지 따뜻함을 누릴 수 있으니 바이크 장갑으로 겨울에 끼기 괜찮게 느껴졌어요.
손가락과 손등까지 열선이 이어져있어 넓은 면적으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바이크 장갑답게 라이더를 위한 기능성 설계가 돋보이기도 한데요. 바이크 라이딩을 하다가 생길 수 있는 사고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카본너클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어 너클 부분을 보호해주며 검지 손가락에는 스크린클리너가 있어서 우천시에 헬멧이나 고글에 묻은 물을 닦아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바이크 핸들과 브레이크 레버의 안정감있는 조작을 할 수 있도록 손바닥에 맞닿는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덧대어 있으면서 두번째 손가락에는 전도성 원단이 들어간 특수가죽이 입혀져 있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바이크 장갑이라 실용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며 손가락 움직임도 편하고 겨울에 따뜻함을 누리면서 낄 수 있어 더욱 좋아 추천하고 싶은 제트클래스 발열장갑입니다. 올겨울도 안전한 바이크 라이딩을 위해 안전용품 잘 챙기고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