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등산을 즐기는 분이라면 방한용품을 챙기는게 익숙할수도 있죠. 하지만 늘 하게 되는 고민은 조금 더 따뜻하고 보온성있게 신을 수 있는건 없을까싶어 등산 울양말 신어볼까싶어 알아보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쉽게 느껴지기도 해서 열선이 있어 발열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발열양말을 신어보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화려하지않고 심플한 컬러로 되어 있는 문안한 타입이길 원했는데 마음에 들게 다가왔고 종아리 위까지 충분히 감싸주는 길이감으로 되어 있어서 등산할 때 뿐 아니라 겨울에 야외활동을 할 때 보온성을 챙기기 위해 신기 좋은 제트클래스 발열양말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발이 시렵거나 차갑게 느껴지게 되면 등산을 즐기는 시간이 참으로 힘들거나 심하면 고통스럽게 다가올 수도 있으니 사전에 따뜻함을 챙겨주는 것이 좋겠지요.
발 사이즈에 맞춰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한 발열양말이면서 신축성이 있어 탄탄하게 고정력있게 신을 수 있어 등산 울양말 기능성 이상으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 다가오고 쿨맥스 소재로 되어 있어 스포츠 양말로 느껴지고 체온조절에도 도움을 주며 발열온도 셋팅을 더해주면 발가락과 발등의 따뜻함을 일정시간동안 유지를 할 수 있어 등산할 때 발의 보온을 챙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등산 울양말과 다르게 부드러운 착용감이 마음에 들기도 했고 발바닥과 발등에 열선이 있어 발 전체적으로 따뜻함을 누릴 수 있으면서 최대 65도까지 온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한겨울 등산에도 발을 보호할 수 있으며 혹시 65도 이상으로 온도가 올라간다면 자동으로 온도를 차단해 저온 화상을 방지해주며 파우치 키핑시스템 적용으로 발열된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해요.
제트클래스 발열양말은 발열온도는 총 3단계로 버튼을 눌러서 설정이 가능하며 길게 누르면 on/off를 할 수 있으며 색상별 단계표시와 배터리 잔량표시까지 되니깐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추운날의 환경에 따라 등산을 하는 날씨에 따라 발열기능을 누릴 수 있는 발열양말이라 좋고 등산 울양말도 그렇겠지만 세탁도 가능해서 깔끔하게 겨울 시즌에 신을 수 있어서 좋게 느껴집니다.
차가워지고 추워진 계절이 찾아왔지만 등산을 즐겨야한다면 방한용품 및 안전용품 등을 잘 챙겨 따뜻하고 안전한 등산을 즐기시길 바라며 양말을 선택할 때도 여러가지로 잘 살펴보고 등산 울양말, 발열양말 등 개인 기준에 맞게 잘 선택하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